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갈만한 곳

대전 - 반석천 산책로 (벚꽃길)🌸

by 볼빨간 :-D 2024. 4. 7.
728x90
반응형

 

 

위치

대전 반석천 산책로

반석천 산책로 안내

죽전교에서 유성경찰서쪽을 바라본 모습

올해도 벚꽃이 피는 계절이 돌아와 집에서 가까운 반석천으로 향해 보았다. 

작년에 벚꽃을 구경하러 왔을 때엔 엄청 날씨가 더웠었는데, 오늘은 파란 하늘보다는 회색빛의 하늘을 볼 수 있었다. 가끔씩 파란 하늘을 보여주긴 했지만 작년과 똑같이 꽃은 활짝 피어 예쁜 모습을 하고 있었다. 

반석천 유성구 청소년 상담 복지센터 뒤 유성경찰서 맞은편 롯데마트 뒤쪽으로  죽전교를 중심으로 벚꽃길이 아주 예쁘게 조성되어 있었다. 하천으로는 자전거를 같이 탈 수 있고, 산책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나와 산책을 즐기고 있었다. 어린아이 부터 나이 드신 부모님을 모시고 나오신 어르신들까지 저마다 봄꽃을 즐기고 있었다.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유성경찰서이다.
반석천 위의 산책길 도로쪽으로 한줄더 벚꽃이 피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바람이 살짝 불자 하얀 꽃비가 내려 더 예쁜풍경을 연출하고 있었다.

어느새 훌쩍 자란 윤아가 작년사진과 비교해 보니 많이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꽃이 만발하여 며칠동안은 조금 더 벚꽃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벚꽃이 다 떨어지기 전에 다른 벚꽃 명소들도 부지런히 다녀야겠다. 

반석천 하천에서 올려다 본 모습
개나리와 함께 활짝 핀 모습

산책을 하는 동안 윤아가 힘들었는지 업어 달라, 안아달라는 말을 많이 하기도 하였다.  힘들었는지 놀이터를 지나갈때도 평소 같으면 한참을 놀고 안 가려고 했을 텐데 업힌 상태에서 그냥 지나갔다. 

대전의 카이스트에도 벚꽃이 지난주에 활짝 폈다고 하여,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 카이스트에 가서 쉬기로 하고 차를 타고 카이스트로 이동하였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눌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