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갈만한 곳

세종 - 부용리십리벚꽃길🌸

by 볼빨간 :-D 2024. 4. 6.
728x90
반응형

 

위치

부용리십리벚꽃길

세종시 금남면 부용리 80-8

 

윤아와 어린이집 하원 후 사전 투표를 하러 갔다. 

투표를 하러가기전 그냥 놀이터에서 놀게 할까 고민하다가 벚꽃이 얼마나 피었나 확인하기 위해 차를 타고 나섰다. 

지난주 주말만 해도 차를 타고 근처를 지나갈 때 꽃이 하나도 피어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반곡동 주민센터에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투표들을 하러 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집과도 멀지 않은 곳에 벚꽃길이 있어 주말엔 사람이 많아 가기 힘들것 같아 미리 들려 보았다. 

벚꽃나무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하얗게 핀 벚꽃 나무들이 펼쳐져 있었다. 작년 주말에 방문했을 때에는 벚꽃이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이번엔 시기를 잘 맞춘 듯하였다. 

평일 오후 4시가 넘은 시간이였지만 그래도 벚꽃 구경하러 온 차들이 조금 있었다. 

 

금락정에서 바라본 강변 벚꽃길

부용리 십리 벚꽃길은 금강변을 끼고 있고 에브리선데이(부용점)를 지나면서 본격적으로 벚꽃길이 펼쳐진다. 

이번에 방문했을때 깜짝 놀란 것은 산사태가 있었는지 산에서 토사가 내려와 도로를 뚫고 강까지 내려간 흔적이 남아 있었다. 산 쪽은 커다란 자루를 쌓아 보수가 많이 이루어진 상태였다. 

차가 오지 않을때 찰칵!!
맞은편에서 바라본 벚꽃길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면서 벚꽃을 구경하였다. 인도가 없기 때문에 차량이 많은 주말 같을때에는 내려서 걷는 것은 조금 위험할 듯하다. 평소 차량 통행이 많지 않은 곳이라 윤아와 차에서 내려서 잠깐잠깐 사진을 찍었다. 

벚꽃길 끝에는 걷는길이 조금은 있지만 길지는 않다. 

천천히 즐기며 드라이브스루로 즐길 수 있는 부용리 벚꽃 십리길이였다. 이번주말 아이들과 함께 벚꽃 구경을 가도 좋을 듯하다. 나도 윤아와 주말모두 벚꽃을 구경하러 갈 예정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을 눌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