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갈만한 곳

세종 - 뽀로로파크 세종점

by 볼빨간 :-D 2024. 3. 13.
728x90
반응형

위치

세종 갈매로 351 에비뉴힐 B동 지하 1층

-건물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

월-일 11:00 - 19:00

이용요금

어린이 2시간 - 23,000원  성인 2시간 - 10,000원

어린이 3시간 - 26,000원  성인 3시간 - 10,000원

-3월 네이버 예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 학기가 시작 전 일요일. 남동생네 놀러 가 지아랑 윤아랑 놀다가 지아 낮잠을 자고 난 후 뽀로로 파크로 놀러 갔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뽀로로파크 입구로 걸어가면서 벽면으로 뽀로로 캐릭터들이 보이자 신난 윤아였다. 

오후 3시 반 이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지난번처럼 많지는 않았다. 아무래도 연휴의 마지막이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였다. 뽀로로 파크에 들어가 신발을 벗고 옷정리를 한 후 신나게 뛰어 들어가는 모습이었다. 

뽀로로 파크 들어가는 입구의 포토존 / 입구
입구를 들어서면 매표소와 뽀로로관련 상품이 가득있다.
신발 보관소 바로 앞에 겉옷을 보관할수 있다.
에어바운스 / 뽀로로친구들 포토존
뽀로로 입구에서 바라본 실내 / 뽀로로하우스
뽀로로마을 지도

 

퍼레이드 시간 / 볼풀방

키즈카페에 들어간 지 얼마 안돼서 뽀로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었다. 시간표를 확인해 보니 16:00 퍼레이드 시간인가 보다. 크롱과 에디가 나와 인사를 하고 있었다. 

윤아도 뽀로로친구들에게 다가가 꼬리를 만져 보기도 하고~ 크롱이 와서 반갑게 인사해 주었다. 쓰담쓰담!! 

뽀로로 기차
수유실과 기저귀 갈이대 / 화장실
뚜뚜 자동차 타는 시간이여서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한참을 놀고 있다 보니 어느새 뚜뚜카 타는 시간이었나 보다.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었다. 

복잡해 보이기도 하여 줄을 서지는 않았다. 윤아는 뽀로로 파크 와서 뚜뚜카는 한 번도 타보지 않았다. 예전에 줄을 섰는데 안 탄다고 뒹굴러서😅 ㅎㅎㅎ

패티게임존은 동전을 넣어야만 이용할수 있다. / 방방이

사람들이 어느 정도 타고나니 한산하기도 하고 뚜뚜 카 시간이 끝나지 않아 직원에게 타도 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는 대답을 들었다. 그래서 윤아에게 뚜뚜자동차 타러 가자고 이야기하여 자동차를 타볼 수 있었다. 

혼자서는 탈 수 없고 보호자가 같이 타야 한다. 처음엔 자기 혼자 타겠다고 ㅠ..ㅠ 

한번 타고나서 더 타고 싶어 하여 일단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 내린 후 다시 줄을 서서 한 번 더 탔다. 

자동차 시간이 어느덧 끝나가고 있는데 또 탄다고 하는 걸, 뽀로로 기차 타는 시간이 되어 기차 타러 가자고 꼬셔 자동차에서 내릴 수 있었다. 뽀로로 기차도 줄 서는 사람이 많지 않아 한 번 더 탈 수 있었다. 

한가한 시간대에 오니 여러 번을 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뚜뚜 드라이빙은 시간에 맞춰 줄을 서서 차례로 이용할수 있다. 
뽀로로뺏지 만들기 체험

어느덧 17:00 뽀로로 공연 시간이 다가와 10분 전쯤 맨 앞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자리를 잡고 앉아 윤아가 패티도 볼 수 있냐고 물어서 아무생각없이 패티도 볼수 있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아뿔싸!!

뽀로로 파크 와서 공연 볼 때 패티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지난번 왔을 때에는 뽀로로, 루피, 에디였고, 이번 공연에는 뽀로로, 루피, 크롱이었다. 

뽀로로 친구들이 신나게 노래 부르면서 춤추고 있는데, 윤아는 패티를 찾으며 패티는 어디 있냐고. 사실 윤아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패티 이기 때문이다. 시무룩하고 삐진 얼굴로 계속해서 패티를 찾았다. 

윤아에게 패티는 아파서 병원 갔나 봐.라고 몇 번을 얘기했는지 모른다.  그냥 다른 뽀로로 친구들로 만족하면 안 될까 윤아야 😭😭😭 

시간이 되면 문을 열고 뽀로로 친구들이 나와 공연을 한다. 

공연이 다 끝나갈 즈음에 기분이 풀어졌는지 그제야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뽀로로 공연이 끝나고 이용시간이 거의 끝나 나왔다. 이번 뽀로로 파크 이용이 윤아가 여태까지 가본 것 중에 제일 알차게 놀고 나온 듯하다~ 

지난번엔 커피를 사 먹어서 한 시간 연장되어 더 오래 놀고 나왔으나, 이번엔 아무것도 이용하지 않고 2시간만 이용하고 나왔다. 매장 안에서 식사를 하거나 장난감을 사게 되면 시간 연장이 된다. 10,000원 이상 30분 / 15,000원 이상 1시간이 연장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 🧡구독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