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빠와 함께 조조영화를 보았다.통신사 할인으로 한달에 한번은 할인을 많이 받을수 있기에 단지 롯데시네마만 가능해서 대전으로 나온다. 세종엔 롯데시네마가 아직 없다. 메가박스와 CGV는 있는데ㅠ..ㅠ 가장 가까운 곳을 검색해 롯데시네마 둔산점으로~ 조조영화 이였기에 영화를 다보고 나왔을때에는 점심시간 이였다. 롯데시네마 둔산점의 좋은점은 주차시간을 4시간이나 준다. 시간이 넉넉하기에 근처에서 점심 먹을 시간이 충분히 되었다.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바로 맞은편 건물에 있는 돈까스와 짬뽕을 먹으러 가자고 하였다.
점심시간 사람이 많았어서 그런지 셀프 코너의 리필은 조금 느렸다. 그리고 홀서빙 직원이 두명이나 있었는데도 서빙하는 로봇도 같이 움직이는 모습을보였다. 계산도 그렇고 서빙도 그렇고 일자리가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다.
주문은 베스트 메뉴 중에서 대세 신짬뽕(면)과 세종대왕돈까스를 시켜서 나누어 먹기로 하였다. 세종대왕돈까스는 등심돈까스와 치즈 돈까스가 함께 나온다. 근데 왜 이름이 세종대왕돈까스인지는 모르겠다. 주문하지 않은 충무공이순신돈까스도 있었는데 그냥 컨셉인거 같다.
짬뽕은 바지락과 돼지고기 그리고 야채들~ 야채와 해물이 그렇게 많이 들어간것 같진 않았다. 살짝 매운맛이 올라왔지만 많이 맵지는 않았다. 내 입맛에는 돈가스소스는 조금 밍밍한 맛!
요새 돈가스와 짬뽕, 비빔국수, 쫄면등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가게가 많은것 같다. 그런곳 중 한곳인것 같다!!
728x90
반응형